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에 도움이 될 만한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라붐추적60인분 2020. 6. 2. 18:23

본문


당뇨병에 도움이 될 만한 요령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더 잘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하지만, 이 사람들 중 일부는 그들의 병을 실제로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


당뇨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기에 정보를 통합할 수 있다.




식품은 각 식품이 화학적 구성을 바탕으로 혈중 포도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상세히 기술된 수치인 당혈 지수에 따라 다른 곳에 떨어진다.


기억하세요, GI 수치가 낮을수록 당뇨병 환자에게는 더 좋다는 것을!



매번 똑같은 방법으로 모든 것을 함으로써 당신의 삶을 더 쉽고 체계적으로 만드세요.


인슐린이나 관련 장비와 같은 물품들을 찾느라 비틀거리지 말고, 그것을 위한 장소를 가지고 거기에 보관해라.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모든 것을 하고 당신의 공급품을 정리하는 것은 당신의 당뇨병을 덜 과세를 하게 할 것이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경우 페디큐어를 받을 때 주의해서 진행하십시오.


당뇨병을 앓는 사람들은 발에 감염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피부를 뚫거나 자르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탄산음료, 조미료, 사탕 등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므로 유해한 품목을 피하기 위해서는 라벨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캐나다 제품은 높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도당/과당으로 나열한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함으로써 당뇨병 위험을 낮추어라.


가공식품과 흰빵 등 고혈당지수 식품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높일 수 있으므로 식단에서 이러한 식품을 제거하고 통곡식으로 대체해야 한다.


통곡식 음식은 당뇨병을 유지하는 데 좋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질환 발달을 막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공원에서 운동하고 조깅하는 것을 포함하여, 살을 빼고 당뇨병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비용 방법은 없다.


놀이터에서 턱받이를 하거나 집에 있을 때 통조림을 들어라.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이 먹는 음식을 조심하라.


다른 음식들은 다른 방식으로 혈당 수치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음식 선택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싶을 것이다.


식사량이 많으면 인슐린 주사를 더 많이 맞아야 하고, 적은 식사는 덜 필요할 수도 있다.


먹는 것을 지켜보면 혈당 수치를 조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상태가 발생할 위험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런 상태로 아이를 욕하지 말고, 대신 오늘 건강 잘 챙기도록 해라.




만약 당뇨병이 있고 담배를 피운다면, 멈추도록 노력하라.


흡연은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이지만, 당뇨병 환자에게는 특히 위험할 수 있다.


왜냐하면 흡연은 혈당 수치를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의사가 다르게 조언하지 않는 한 식사 1분에서 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이 인슐린은 혈당이 적절하게 사용되었을 때 적절한 수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그러나 그것은 복용되어야 하고 적절한 시간 초과가 필요하다.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양념 중 하나는 계피다.


그것은 당신의 요리에 칼로리, 나트륨, 설탕을 첨가하지는 않지만, 맛을 더해줄 것이다.


계피는 당도를 높이지 않고 음식의 단맛을 이끌어낼 것이다.


시나몬이 효과적으로 당도를 낮출 수 있다는 것은 입증되지 않았지만, 여러분에게 해를 끼칠 수는 없다.




저혈당증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포도당 알약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휴대성이 좋고 혈당 수치가 빠르게 상승하여 저혈당 증상에 대한 빠른 해결책을 제공한다.




임신성 당뇨병은 보통 아이가 태어나면 사라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혈당 검사를 계속 받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성 당뇨병은 더 영구적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는 출생 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뇨병이 있다면 아침 식사로 계란 흰자를 먹어라! 계란 흰자를 먹으면 지방과 칼로리는 피하면서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게 된다.


오믈렛에서 먹거나 햄 조각으로 스크램블을 해본다.




이 병을 다스릴 수 있게 되었으니 이제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가고 편안하게 살아라.


이 글의 통찰력은 그것을 적용해야만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고, 지금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키기 시작하면, 곧 가시적인 결과가 뒤따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