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 파산 신청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라붐추적60인분 2020. 6. 2. 18:24

본문


개인 파산 신청에 대한 팁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때로는 그것이 산더미 같은 빚더미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수도 있다.


그 과정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주제에 대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이 글의 정보에는 실제로 그 과정을 거친 사람들의 정보와 조언이 담겨 있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반드시 올바른 일을 하고 있어야 한다.


신용 상담을 통해 파산 없이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신용기록은 파산신고에 의해 손상될 것이며, 따라서 그러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당신이 받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른 선택지를 조사하는 것이 현명하다.




변호사에게 당신 사건의 어떤 세부 사항을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가 한 달 전의 일을 기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에게 다시 말해라.


이것은 그들의 손에 달려 있는 너의 미래니, 그것을 언급하는 것을 겁내지 말아라.




파산 후에 신용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지불을 제때 하는 것이다.


이런 경우 보안 카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신용등급을 재구축하는 것을 바라보는 진지함의 증거가 될 것이다.


보안카드로 잘 해나가고 신용보수를 위해 약진을 하면 결국 무담보 카드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변호사 상담 비용을 지불하지 말고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을 물어봐라.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무료로 당신을 만날 것이고,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을 만나보십시오.


당신의 질문에 답을 했다고 생각될 경우에만 변호사를 선택하라.


당장 고용을 제안할 필요는 없으니 천천히 하시오.


천천히 시간을 갖고, 한 명 이상의 변호사와 상담 일정을 잡으십시오.




7과 13과의 차이점을 스스로 교육할 필요가 있다.


제7장 파산은 당신의 빚을 완전히 청산한다.


이런 종류의 파산은 당신이 채권자들과 가질 수 있는 어떤 관계도 끝낸다.


그러나, 13장과 함께,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부채가 완전히 해소되기 전에 약 5년 동안 상환 계획을 하게 될 것이다.


올바른 파산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종류의 개인 파산 신청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많은 파산전문 변호사들이 무료 상담을 해주니 몇 군데 가서 상담한 뒤 골라라.


만나는 사람이 정말 변호사라는 것을 확실히 해라.


변호사나 법률 조수들은 당신에게 법률적 조언을 해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을 만나는 것을 피하라.


변호사를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은 당신이 편하다고 느끼는 누군가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7장 파산과 13장 파산의 차이를 이해하라.


두 가지 모두를 광범위하게 조사하여 각 유형의 서류철에 포함된 장점과 단점을 잘 파악하십시오.


이해하기 어려워 보이는 세부 사항을 변호사에게 설명하도록 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서류 정리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파산 신청을 열망하는 사람은 없지만 대안이 더 심한 경우도 많다.


이 글을 읽었으므로, 여러분도 이것을 경험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운 몇 가지 것들을 배우게 된다.


이전에 그곳에 가본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면, 그것은 당신에게 훨씬 더 쉬운 일이 될 것이다.